CAFE

오리들의 이야기

매일 1.6키로정도 러닝 한지 일줄됐는데 개힘든데

작성자눈마새|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0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이거 적응되긴하는거야?ㅠ 매일매일 힘듦 남들은 5키로는 쉽게뛰던데 난 겨우 이만큼뛰고 힘들어하니 현타옴
뛰는데 딱 10분걸리는듯...이주 뛰면 좀 나을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