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6키로정도 러닝 한지 일줄됐는데 개힘든데 작성자눈마새|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이거 적응되긴하는거야?ㅠ 매일매일 힘듦 남들은 5키로는 쉽게뛰던데 난 겨우 이만큼뛰고 힘들어하니 현타옴뛰는데 딱 10분걸리는듯...이주 뛰면 좀 나을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