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고바삭 순살 가슴살로 변경해도 맛있을까? 작성자오스틴딘|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다리살은 4천원추가야 ㅡㅡ가슴살믄 천원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고파밥줘 | 작성시간 26.06.20 다리살 존맛인데 가슴살은 안먹어봄 답댓글 작성자오스틴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슴살 시키자마자 댁글달렷내 흑흑 내가 함 먹어볼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