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굽네 고바삭 순살 가슴살로 변경해도 맛있을까?

작성자오스틴딘|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다리살은 4천원추가야 ㅡㅡ
가슴살믄 천원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고파밥줘 | 작성시간 26.06.20 다리살 존맛인데 가슴살은 안먹어봄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슴살 시키자마자 댁글달렷내 흑흑 내가 함 먹어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