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이버섯 좋아… 맛있고 싸고 화장실도 잘가게 되고 포만감도 좋고… 하지만! 작성자루시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이빨에 존 나 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실둥실궁댕이 | 작성시간 26.06.20 이에 너무 껴서 밖에선 안 먹음...ㅜ흑 작성자언니말티즈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 ㄱㅇㅇ 볼드에 밑줄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