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오리들아 6월에 에어컨 틀 것 같아?

작성자좋은|작성시간26.06.20|조회수72 목록 댓글 7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아님 7월까지는 버틸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워죽겟다 | 작성시간 26.06.20 난 7월에 틀듯
  • 작성자물꼬기요리 | 작성시간 26.06.20 버티다가 어제오늘비와서 켬 와 습하니까 못참겠다
  • 작성자하얀 양말 | 작성시간 26.06.20 며칠전부터 틀엇슨
  • 작성자드듭 | 작성시간 26.06.20 못 버틸거 같아서 담주부터는 틀거같아
  • 작성자고양이고양이이 | 작성시간 26.06.20 이미 틀었었어 ㅋㅋㅋ
    근데
    이제는 계속 안틀고 버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