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해본 오리들아 나사박고 언제 머리올라감? 작성자사과루꼴라샌드위치|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넉넉히 3개월이라는데 그동안 또 한쪽으로만 씹어야됨? ㅠ 발치하고 2개월간도 한쪽으로만 씹느라 힘들엇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어어억 | 작성시간 26.06.20 완전히 묻은겨아님 단추를 단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