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강동원이 잘 생겼다 생각해본적이 없음 작성자단골|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젊은 시절에도 내가 볼땐 눈 튀어나오고 새 처럼 생긴거 같아내가 잘생겼다 생각하는 얼굴 현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갈자리해물탕팀 | 작성시간 26.06.20 여연은 얼평 금지여유! 작성자똑바로살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잘생겼다 생각한 적 없음 세상이 나를 속이는 거 같음 작성자다이소아파트오천원 | 작성시간 26.06.21 나는 현빈이 잘생겼다 생각해본적 없어서 사람마다 보는 눈이 이렇게까지 다르다는게 넘 신기강동원은 우연히 실물 보고 인정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