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언니있을거 같다는 말 뭔말이야??

작성자제발그만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오빠있을거같다는 건 많이들어봤는데
내가 너무 애샛기같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일드카드 | 작성시간 26.06.20 여자한테 붙임성 좋아서??
  • 답댓글 작성자제발그만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자한테 붙임성 좋은건 맞는듯
  • 작성자댕그르르 | 작성시간 26.06.20 귀엽나
  • 답댓글 작성자제발그만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건아냐 개딱딱한 이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