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J들아 너네 어플 뭐뭐씀? 작성자제발그만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투두리스트 쓰고 있는데 갈아탈까 고민중..애플워치 쓰면 더 편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꼬기요리 | 작성시간 26.06.21 new 나 이거저거쓰다가 그냥 갤노트써 작성자미감판단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는 투두 쓰다가 아이폰 미리알림 + 캘린더로 넘어왔음 답댓글 작성자제발그만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구글캘린더? 아이폰 기본앱? 뭐가 더 괜찮았어? 답댓글 작성자미감판단 | 작성시간 26.06.21 new 제발그만해 구글캘린더는 안 써봤구... 난 아이폰 기본앱 잘 쓰고 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