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눅눅감튀 어디 팔아?ㅠㅠ

작성자빠빈|작성시간26.06.21|조회수130 목록 댓글 16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롯리 맥날 감튀 걍 식혀서 먹으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난 항상 통통하고 퍼석하더라고 ㅠㅠ 점바점인가봐!!
  • 작성자네오덤 | 작성시간 26.06.21 new 눅눅감튀 만들려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다 잘안됐음...그냥 기름에 쩌든건가봐
  • 답댓글 작성자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처음부터 그런 상태로 만들어진거엿나봐 하 감튀를 내가 튀겨야하나
  • 작성자필구리 | 작성시간 26.06.21 new 맥날
  • 작성자염철수 | 작성시간 26.06.21 new 맥날 2시?쯤시키면 눅눅하더라 아니면 포장지
    닫아두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