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폰을 바꿀까 망까

작성자Wonbin|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22년 8월 30일부터 썼는데 배터리 성능 77임
솔직히 첫 아이폰이라 좀 애착도 있고 배터리 빨리 닳고 가끔 뜨거운 거 외에는 걍 너무 멀쩡해서
새로 바꿀까햇더니 취준생주제에 120-180쓰는 건 너무 사치같아서 배터리만 바꿀까 싶기도 하고 이정도면 오래 써서 보내줘도 될 것 같기도 하고 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수나무 | 작성시간 26.06.21 좀있다가 취업하며뉴바로 바꿔버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