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22년 8월 30일부터 썼는데 배터리 성능 77임
솔직히 첫 아이폰이라 좀 애착도 있고 배터리 빨리 닳고 가끔 뜨거운 거 외에는 걍 너무 멀쩡해서
새로 바꿀까햇더니 취준생주제에 120-180쓰는 건 너무 사치같아서 배터리만 바꿀까 싶기도 하고 이정도면 오래 써서 보내줘도 될 것 같기도 하고 고민돼
다음검색
22년 8월 30일부터 썼는데 배터리 성능 77임
솔직히 첫 아이폰이라 좀 애착도 있고 배터리 빨리 닳고 가끔 뜨거운 거 외에는 걍 너무 멀쩡해서
새로 바꿀까햇더니 취준생주제에 120-180쓰는 건 너무 사치같아서 배터리만 바꿀까 싶기도 하고 이정도면 오래 써서 보내줘도 될 것 같기도 하고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