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왜 아침 방구는 냄새가 안 나는데 밤 방구는 냄새가 심할까????

작성자올해 이직 성공한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먹는 것도 별반 차이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뒤돌면 배고파 | 작성시간 26.06.21 new 새벽에 자면서 방구 껴서 -> 아침 방구는 그나마 냄새 안나는 애가 나옴

    밤 방구 -> 하루종일 저장된 냄새가 나옴
  • 답댓글 작성자뒤돌면 배고파 | 작성시간 26.06.21 new 이거 아닐까 ㅎㅎ 뇌피셜...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