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침 방구는 냄새가 안 나는데 밤 방구는 냄새가 심할까???? 작성자올해 이직 성공한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먹는 것도 별반 차이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뒤돌면 배고파 | 작성시간 26.06.21 new 새벽에 자면서 방구 껴서 -> 아침 방구는 그나마 냄새 안나는 애가 나옴 밤 방구 -> 하루종일 저장된 냄새가 나옴 답댓글 작성자뒤돌면 배고파 | 작성시간 26.06.21 new 이거 아닐까 ㅎㅎ 뇌피셜...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