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광주 오리들아 포장해갈만한거 있을까?

작성자파이브오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0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쌍도 지방러인데 광주 친구집 놀러왔어
온김에 광주 맛집 포장 좀 해갈까 싶은데 뭐 없을까..?
전에 오돌뼈 구이도 맛있어서 포장해가려니 4시 오픈이고,,(2~3시쯤엔 다시 집으로 출발해야해서)
뭐든 좋아
일단 창억떡도 사갈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