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집에만 있어서 나왔다 작성자감싹|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한바퀴 돌고 빵 사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르시시즘 | 작성시간 26.06.21 무슨 빵 샀나요 답댓글 작성자감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치즈 포카치아 샀어! 너무 늦게 나왔더니 빵이 거의 없더라 따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