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아이엘츠 인강 이디엠 해커스 시원스쿨 중 뭐가 제일 나아?

작성자아부다비무새|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노베고 챗지티피랑 한 건 5.5~6정도 레벨이라고 하거든
올해안에 7만들고싶은데 저 셋이 제일 유명하더라고
혹시 나랑 비슷한 점수에서 목표 점수로 올렸거나 인강 들어본 오리들 후기 구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