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초보때원래 사고날뻔하고그래? ㅅㅂ..

작성자이빨에낀고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아 씨발! 그냥 실수가자꾸생각남 ㅠ 하 ..

차주분들죄송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둥실둥실궁댕이 | 작성시간 26.06.21 나도... 두 번이나 사고 날뻔함....... 다 내 잘못으로..ㅋ
  • 작성자샤썸머 | 작성시간 26.06.21 난 그냥 미안한일 할때마다 비깜 계속 킴🫥
  • 답댓글 작성자이빨에낀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나 ㄱ그래서 비깜 키다가 껐는데 그차가 계속 내 뒤에있길래 한번 더 켰어 .. ㅜㅜ
  • 답댓글 작성자샤썸머 | 작성시간 26.06.21 이빨에낀고기 초보운전 붙이고 다니는거지?? 나도 그럴때 있엇음🫥
  • 답댓글 작성자이빨에낀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샤썸머 응응암행어사마패임 딱지없으면 운전못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