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여자는 하체가 더 강하다는데 난 하체 존나 싫어

작성자띵똥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83 목록 댓글 1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트가 하체 싫어하는 여자 처음 본다함 난 하체를 좋아하는게 더 신기함 어떻게 그러지???난 하기전부터 두려워서 심장 두근거리는데.. 끝나면 뿌듯하긴 하지만 할땐 진짜 뒤지게 힘들어….. 상체가 오히려 무게도 잘쳐지고 재밌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해영 | 작성시간 26.06.21 나도 웨이트하는 기간 길어질수록 하체가 더어려워
  • 작성자6연승가보자고 | 작성시간 26.06.21 와 너무 부럽다.. 난 진짜 상체 무게 증량도 안되고 할때마다 너무 싫어
    하체는 재밌는데...
  • 작성자김대영 | 작성시간 26.06.21 아 부럽다 나는 상체 아무리해도 안돼서 죽을맛인디
  • 작성자루시드 | 작성시간 26.06.21 와 상체 즐기는 거 진짜 부럽다... 인체 특성상 복부+허벅지 근육 쓸 때 엔돌핀 나와서 하체 즐기는 사람이 더 많은 건 맞는데 상체는 진짜... 엔돌핀도 안돌고 깡으로 해야해서 넘 고통
  • 작성자럭비 | 작성시간 26.06.21 하체도 디지게 힘들긴한데 하체는 힘쓰는법을 알겠고 상체는 모르겠음... 상체는 힘쓰면 걍 온몸이 몸살난것처럼 아파 그걸 견디면서 하기가 너무 괴로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