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서른 하나에 영상편집 국비학원 다니고 직종 바꾸는거

작성자구어ㅓ아가누시브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6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현실적으로 너무 도박일까ㅠ 노베이스라서 고민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오는날밤 | 작성시간 26.06.21 new 22 나도 이 말에 동의
  • 작성자헛갈려 | 작성시간 26.06.21 new 영상도 요즘에 취업 어렵대 일단 요즘 취업시장 어떤지 확인해보고 괜찮으면 시작할듯! 직장다니고 있으면 일단 관두지 말고…
  • 작성자낋여 | 작성시간 26.06.21 new 영상편집 왜하고 싶은데? 난 비추
  • 답댓글 작성자구어ㅓ아가누시브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혹시 현직자야?? ㅠㅠ 프리랜서 가능한 일 찾고있기도 하고 대학교 다시가고 이러는건 무리라 학원+자격증으로도 돈벌 수 있는 일 찾고있어서ㅠ
  • 답댓글 작성자낋여 | 작성시간 26.06.21 new 구어ㅓ아가누시브루 부업도 아니고 영상 프리로 뛸려면 그만큼 실력이 돼야 하는데 글쎄.. 요즘 신입 안뽑기도 하고 단순 영상편집만 하는 걸론 살아남기 힘들듯 촬영이나 3D가 가능한다든지 아님 AI로 기깔나게 뽑는다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