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너무너무 뿌듯함………. 땀 찔찔 흘리면서 일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뿌듯하다
아 근데 우리집 화장실 환풍기가 불끄면
환풍기도 꺼지는 구조라 그게 좀 짜증남
이럴때는 문 아예 닫고 불 안꺼놓는게 낫지?
아니면 문을 열어놔야하나???
다음검색
너무너무 뿌듯함………. 땀 찔찔 흘리면서 일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뿌듯하다
아 근데 우리집 화장실 환풍기가 불끄면
환풍기도 꺼지는 구조라 그게 좀 짜증남
이럴때는 문 아예 닫고 불 안꺼놓는게 낫지?
아니면 문을 열어놔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