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여름이라 그런지 집 화장실 곰팡이랑 등등 답없어서 화장실 청소 금방 끝내고 쉬는데

작성자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61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너무너무 뿌듯함………. 땀 찔찔 흘리면서 일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뿌듯하다

아 근데 우리집 화장실 환풍기가 불끄면
환풍기도 꺼지는 구조라 그게 좀 짜증남

이럴때는 문 아예 닫고 불 안꺼놓는게 낫지?
아니면 문을 열어놔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 de f hic no | 작성시간 26.06.21 new 문 열어놔! 검정색곰팡이는 무조건 문 열어서 환기 쫙쫙해야함 환풍기로 안되니까 곰팡이 생기는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