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너네한테만 말하는데

작성자영쉘든|작성시간26.06.21|조회수98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방금 전기자전거 처음 타봤는데 무서워가지고 한발짝도 못타서
짜증나서 30살 먹고 울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응아니야기야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냐 전기자전거 나도 타봤는데 얘가 갑자기 위잉- 하고 가버려서 적응 필요하더라
    일반 자전거는 잘타는 정도야? 일반자전거 어려웠으면 전기자전거 더 어려울거야
    속도 최대한으로 낮춘걸로 시작해봐
    원래 처음은 다 어려워
  • 답댓글 작성자영쉘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일반 자전거도 하나도 못타서 공공자전거로 연습해보려고 빌렸거든ㅠ...자괴감 들어서 좀 짰는데 고마워 다음에 한번 더 도전해볼게
  • 답댓글 작성자응아니야기야 | 작성시간 26.06.21 new 영쉘든 그러면 어려워 전기자전거 그거 끌 수 있지 않나?? 일반먼저 연습하고 전기사용해 넘어질 수도 있으니까 중심잡기만 잘하면 전기자전거도 가능이야 무조건 기본을 먼저!! 항 수 있어
  • 작성자나 황석호! | 작성시간 26.06.21 new 괜찮아 오리야
    나는 자전거를 아예 못 타!!
  • 답댓글 작성자영쉘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흑흑 고마워 오리들밖에 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