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후레시라고 하면 지방에서는 못알아듣나..??? 작성자囧囧|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광주(광역시)갔는데 후레시달라니까 계속 못알아들으셔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囧囧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ㅇㅎ!!!나 후레시라고햇다가 두번다 못알아들으셔서 걍 참이슬이라고하는중인데 궁금해서물어봣음 작성자무궁화 | 작성시간 26.06.21 부산도 참이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