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동생이 나 운전 절대하지말라고함 예비살인자라고

작성자유병단수걸|작성시간26.06.21|조회수284 목록 댓글 9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1종 수동 면허 장내1 도주3 o

1.브레이크 액셀 자리 헷갈림
2.브레이크등의 존재를 몰랐슨 동생이 알려줌
3.가끔 내가 운전하는 상상하면서 버스타면 내가 직진해야지 하는 도로에서 차가 역주행으로 달려오고있음;;;;;;;;
4.1종으로 따서 자동 기어를 모름 내가 아는건? 1단 2단 3단 4단 5단 반클러치 후진기어뿐 ㅋ
5.차 신호등 볼줄몰라서 동생차탈때 조수석에서 엥?? 지금 가야되는거 아냐? 이러면 동생이 운전석에서 ㅈㄴ 한심하다는 눈깔로 언니는 도로주행 면허 도대체 어떻게 딴거야? ㅇㅈㄹ함 나도그게의문이다 ㅅㅂ

언니는 공익을 위해 운전대 잡지말라고함 나도 ㄷㅇ하는바 그래서 그냥 간지용으로 1종 신분증 들고다님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둥실둥실궁댕이 | 작성시간 26.06.21 유병단수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대중교통 잘 되어있으니까...괜찮 하핫~!~!!~
  • 작성자무익유해 | 작성시간 26.06.21 오우… 브레이크랑 엑셀 자리 헷갈리면 진짜 좆됨;;; 신호등 보는것도 그렇고
  • 작성자멕아커피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에이 너무하네 했는데 1번 보자마자 동공지진
  • 작성자오ㄹl | 작성시간 26.06.21 1종 멋진데.. 정말 어떻게 취득한거얔ㅋㅋㅋ
    신호, 엑셀 브레이크는 완벽히 숙지해보자... 그리고 깜빡이 같은 것도까먹지 말고 잘 켜야햐.. 도로위의 약속..

    나도 초본데 우리 정신 바짝 차리고 해보자고..
  • 작성자커피중독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연수받으면 다 하게 되는 것이 운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