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로맨스 안 좋아하는데 멋진 신세계 드라마 어때?

작성자이지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158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특히 키스신 많은거 개싫어
종영했길래 물어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컴 | 작성시간 26.06.21 로맨스위주임..갈수록 남주도 무능해지고 여주도 금잔디됨
  • 작성자재관국은낭만이야 | 작성시간 26.06.21 재밌어! 나도 로맨스 안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드라마 봤어. 근데 아직 10화까지밖에 못 봤어
  • 작성자BOOK | 작성시간 26.06.21 후반부로 갈수록 ?? 싶긴 했어
  • 작성자onjae | 작성시간 26.06.21 최근화 키스신 많아서 다 스킵함 초중반까진 재밌어
  • 작성자대출연장서류문자확인 | 작성시간 26.06.21 주인공들 연기는 잘하고 소재는 좋은데 스토리가 좀 애매해 뇌빼고 봐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