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특히 키스신 많은거 개싫어
종영했길래 물어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성컴 작성시간 26.06.21 로맨스위주임..갈수록 남주도 무능해지고 여주도 금잔디됨
-
작성자재관국은낭만이야 작성시간 26.06.21 재밌어! 나도 로맨스 안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드라마 봤어. 근데 아직 10화까지밖에 못 봤어
-
작성자BOOK 작성시간 26.06.21 후반부로 갈수록 ?? 싶긴 했어
-
작성자onjae 작성시간 26.06.21 최근화 키스신 많아서 다 스킵함 초중반까진 재밌어
-
작성자대출연장서류문자확인 작성시간 26.06.21 주인공들 연기는 잘하고 소재는 좋은데 스토리가 좀 애매해 뇌빼고 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