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엽떡vs고추바사삭

작성자연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겁나 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선왕조실록샐록 | 작성시간 26.06.21 new 둘 다 시켜서 치킨 먹다 느끼할때 떡볶이 먹으면 그거시 바로 쩝쩝박사
  • 답댓글 작성자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맘같아서는 이렇게 먹었을 것 같은데 하나만 정해야돼 엉엉
  • 작성자귀여운푸바옹 | 작성시간 26.06.21 new 엽떡은 원래 밤에 먹어야맛나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