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vs고추바사삭 작성자연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겁나 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선왕조실록샐록 | 작성시간 26.06.21 new 둘 다 시켜서 치킨 먹다 느끼할때 떡볶이 먹으면 그거시 바로 쩝쩝박사 답댓글 작성자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맘같아서는 이렇게 먹었을 것 같은데 하나만 정해야돼 엉엉 작성자귀여운푸바옹 | 작성시간 26.06.21 new 엽떡은 원래 밤에 먹어야맛나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