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원해서 태어난 것도 아닌데 자살하지 않는 한 늙어 죽을 때까지 먹고살려고 발버둥 쳐야한다는거 너무 잔인함 거기에 각종 스트레스+질병 정병과도 싸우며 살아야한다는거.. 그렇기에 정말 사랑하는 존재, 애틋한 무언가가 없다면 아무 의미가 없는거같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미래는어떻게되는것일까 작성시간 26.06.22 new
뭉잇 고마워 옳이야ㅠㅠㅠ옳이두 나두 행복하자
-
답댓글 작성자뭉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내미래는어떻게되는것일까 편안한 밤 보내 🩵
-
작성자언더더씨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진짜 안태어나는게 축복이야... 이래서 애기 절대 안낳을거야.. 무조건 고통받으며 살 수 밖에 없는거 같음,, 이제 그 안에서 작은 행복을 어떻게 찾느냐의 싸움이지
-
답댓글 작성자뭉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태어나는게 축복이 아닌데 애를 낳는다...? 오천번 생각하고 책임져야하는 일임ㅠ 우린 이미 태어나버렸으니까 최대한 아름다움을 찾으며 살아가자...!!!!!
-
작성자유화 작성시간 26.06.22 new
내말이..
너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