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사는건 존나 고달픈거 같아

작성자뭉잇|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1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원해서 태어난 것도 아닌데 자살하지 않는 한 늙어 죽을 때까지 먹고살려고 발버둥 쳐야한다는거 너무 잔인함 거기에 각종 스트레스+질병 정병과도 싸우며 살아야한다는거.. 그렇기에 정말 사랑하는 존재, 애틋한 무언가가 없다면 아무 의미가 없는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미래는어떻게되는것일까 | 작성시간 26.06.22 new 뭉잇 고마워 옳이야ㅠㅠㅠ옳이두 나두 행복하자
  • 답댓글 작성자뭉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내미래는어떻게되는것일까 편안한 밤 보내 🩵
  • 작성자언더더씨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진짜 안태어나는게 축복이야... 이래서 애기 절대 안낳을거야.. 무조건 고통받으며 살 수 밖에 없는거 같음,, 이제 그 안에서 작은 행복을 어떻게 찾느냐의 싸움이지
  • 답댓글 작성자뭉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태어나는게 축복이 아닌데 애를 낳는다...? 오천번 생각하고 책임져야하는 일임ㅠ 우린 이미 태어나버렸으니까 최대한 아름다움을 찾으며 살아가자...!!!!!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22 new 내말이..
    너무 힘들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