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취업한지 이제 3개월차...회사생활하면서 느낀점들 적어봄

작성자덤벼라세상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215 목록 댓글 7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1.하루는 정말 안가는데 일주일은 금방 가는거같다
2.월급날도 생각보다 금방 돌아온다
3.팀장님은 눈이 뒷통수에도 달려있다
4.인수인계 받을때는 겁먹었는데 막상 2-3번 해보니 별거 아니다
5.하루종일 업무에 몰입하는 사람은 정말 단 한명도 없다
6.은근 월루 하는사람들도 많다(이건 직무에 따라 다른듯)
7.식대지원해주는 회사보다 구내식당있는 회사가 낫다
8.내 성향상 돈 많이주는데 빡센곳vs최저보다 좀 더 주는데 사람좋은곳이면 무조건 후자가 맞다
9.내가 선택한 직무가 생각보다 잘 맞아서 행복하다
10.출근하는거 피곤하지만 인간은 어딘가에 소속되어서 규칙적인 삶을 사는게 중요한거같다
11.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해야하는거같다
12.경제적 활동을 한다는건 아주 중요한거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