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약간 위경련 비슷하게 불편하고 ㅅㅅ하면 뭘까

작성자15억의 주인공|작성시간26.06.22|조회수58 목록 댓글 5

먹은게 많아서 머가 문젠지는 모르겟음..
며칠전에 참외 먹고부터 설사를 좀 하는거같긴한데
어제부턴 위장도 좀 불편함 위경련까진아닌데 아주 약한 위경련 느낌..? 뭘까ㅜㅜ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트아메 | 작성시간 26.06.22 new 장염..? 낼병원가바
  • 답댓글 작성자15억의 주인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와 낼 병원가야긋다ㅜㅜ
  • 작성자한낮 | 작성시간 26.06.22 new 장염인듯
  • 답댓글 작성자15억의 주인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낼 병원가봐야겟다리ㅠㅜ
  • 작성자귀여운푸바옹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새 아프면 더 크게 아프더라고 ㅠㅠ
    나도 장 경련 와사 ㅜㅜㅜ 큰일 날뻔 했어
    병원 꼭가 옳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