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게 많아서 머가 문젠지는 모르겟음..
며칠전에 참외 먹고부터 설사를 좀 하는거같긴한데
어제부턴 위장도 좀 불편함 위경련까진아닌데 아주 약한 위경련 느낌..? 뭘까ㅜㅜ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트아메 작성시간 26.06.22 new
장염..? 낼병원가바
-
답댓글 작성자15억의 주인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와 낼 병원가야긋다ㅜㅜ
-
작성자한낮 작성시간 26.06.22 new
장염인듯
-
답댓글 작성자15억의 주인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낼 병원가봐야겟다리ㅠㅜ
-
작성자귀여운푸바옹 작성시간 26.06.22 new
요새 아프면 더 크게 아프더라고 ㅠㅠ
나도 장 경련 와사 ㅜㅜㅜ 큰일 날뻔 했어
병원 꼭가 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