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새벽 한시라 너무 어두운데 차도 별로 없어서 상향등 키려고 했거든
근데 상향등도 고정으로 안켜지는거야 손으로 땡겨야 켜지는거임
강제로 존나 하이빔 날리면러 달림 내 앞에 차들 다비켜줌
라이트도 안키고 하이빔 처 날리면서 달려오니까 나같아도 비켜줄듯
다음검색
새벽 한시라 너무 어두운데 차도 별로 없어서 상향등 키려고 했거든
근데 상향등도 고정으로 안켜지는거야 손으로 땡겨야 켜지는거임
강제로 존나 하이빔 날리면러 달림 내 앞에 차들 다비켜줌
라이트도 안키고 하이빔 처 날리면서 달려오니까 나같아도 비켜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