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서울 상경한 오리들중에서 룸메구해서 월세 나눠서 내는 우동 있어? 괜찮아?

작성자뿌붕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룸메가 보통 친구겟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두둥탁탁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 작성자joyride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자취 첨할때 그것때매 여성전용 쉐어하우스도 알아봤었는데 금액이.. 걍 원룸 가서 사는거랑 비슷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