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상경한 오리들중에서 룸메구해서 월세 나눠서 내는 우동 있어? 괜찮아? 작성자뿌붕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룸메가 보통 친구겟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두둥탁탁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작성자joyride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자취 첨할때 그것때매 여성전용 쉐어하우스도 알아봤었는데 금액이.. 걍 원룸 가서 사는거랑 비슷하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