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책 많이 읽은 사람은 티가 나? 말할 때

작성자책을많이읽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45 목록 댓글 9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릴때부터 책 많이 읽은 친구 있는데 확실히 논리적으로 이야기를 잘 하더라
  • 작성자흰쌀밥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케바케 같아
  • 작성자드라마광오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케바케같음 내 주위에 책 1도 안읽는데 드라마랑 영화 닥치는 대로 보는 언니 있거든 주변에서 독서광인 줄 안대ㅋㅋㅋ
  • 작성자평생소원누룽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난 어릴때 오히려 꽤 읽었고 성인된후 안읽었는데 말 존나못함 말은 해야늘고 윗댓처럼 오히려 드라마나영화보는게 더 도움되는듯 인간들 대화하는 걸 많이 보니까 습득이 되는거같음
  • 작성자요즘 내 방구 왜 독할까 | 작성시간 26.06.22 new 케바케같아
    근데 책많이 읽는 사람은 어휘가 다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