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ㅈㄱ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산 작성시간 26.06.22 new
어릴때부터 책 많이 읽은 친구 있는데 확실히 논리적으로 이야기를 잘 하더라
-
작성자흰쌀밥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케바케 같아
-
작성자드라마광오리 작성시간 26.06.22 new
케바케같음 내 주위에 책 1도 안읽는데 드라마랑 영화 닥치는 대로 보는 언니 있거든 주변에서 독서광인 줄 안대ㅋㅋㅋ
-
작성자평생소원누룽지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난 어릴때 오히려 꽤 읽었고 성인된후 안읽었는데 말 존나못함 말은 해야늘고 윗댓처럼 오히려 드라마나영화보는게 더 도움되는듯 인간들 대화하는 걸 많이 보니까 습득이 되는거같음
-
작성자요즘 내 방구 왜 독할까 작성시간 26.06.22 new
케바케같아
근데 책많이 읽는 사람은 어휘가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