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동물병원 일하는데

작성자두시오십|작성시간26.06.22|조회수117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가끔 진짜 병원도 자영업인걸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음
병원 끝나는 시간에 전화와서는 진료봐달라는 사람도 많고
돈없는데 어떻게 하죠? 이러는데 뭐...어쩌라고...
식당에 돈없는데 배고파요 라고 전화하면 누가 오세요 밥드림 하냐고 그러면서 뭐 울면서 전화오는데 진짜 피곤하기만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잌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뭘어떡해 ㅋㅋㅋㅋ장난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