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 진짜 너무 추워 …. 작성자주말돌려내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겉옷 필순데 오늘 깜빡하고 안가져옴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악으로깡으로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탄 전철은 에어컨 약해서 습고 더워 미쳐버릴것 같아...~바꾸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