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전철 진짜 너무 추워 ….

작성자주말돌려내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겉옷 필순데 오늘 깜빡하고 안가져옴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으로깡으로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탄 전철은 에어컨 약해서 습고 더워 미쳐버릴것 같아...~바꾸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