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걍 사면 됨 믿고 사면 됨 작성자아아수혈함|작성시간26.06.22|조회수2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레버리지하는데 달달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숙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더 오를까? 지금이라도 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