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아이돌판 팬 적어서 작성자스파이더캣|작성시간26.06.22|조회수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팔로워 2000명댄데도 나름 네임드임존나 많아도 4000명대 이럼이정도면 판 적은거 맞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빠따 | 작성시간 26.06.22 new 예 답댓글 작성자스파이더캣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왜 콘서트할 때마다 존나 몰리지 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