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월세 에어컨 출장비

작성자냐옹야옹미야옹|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에어컨 안시원해서 기사 불렀는데 문제는 없고 실외기장 온도 높고 리모컨 연결 잘 안돼서 그런거래 이거 출장비 내가 내는 거 맞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천이동갈비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 집주인.
  • 작성자귀여운푸바옹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부르기 전에 집주인과 상의는 필요해 ㅠㅠ
  • 답댓글 작성자냐옹야옹미야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응 집주인한테 미리 말했고 불러라해서 부른거야!
  • 답댓글 작성자귀여운푸바옹 | 작성시간 26.06.22 new 냐옹야옹미야옹 그럼 먼저 계산하거나 집주인이 송금한다던가 말해줄거야 물어보ㅓ!!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