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백수들 뭐해??

작성자싣드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난 진짜 쉬는법을 잘 모르나
쉰다고 맘이편한것도아니고.. ㅠ ㅠ
진짜 하루종일 심심해죽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겅정고무신 | 작성시간 26.06.22 new 누워있어 ㅋ
  • 답댓글 작성자싣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 난 소파에서 돌비보는중 ㅎ...
  • 작성자뚱발트랜스포머420 | 작성시간 26.06.22 new 누워서 면접 준비 중ㅋㅋㅋ 시벌 쓰면서 이게 맞나 싶네
  • 작성자두산베어스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소서 쓰려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