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갤럭시 26 왔는데 반품하고 다시 주문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작성자반먹은 단호박|작성시간26.06.22|조회수71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저번주 주문해서 오늘 왔는데
오늘 네이버 세일하는 날이라 결제금액 5만원 정도 차이남.
오늘 와서 택배 아직 안뜯음...ㅎ
무료교환 반품 되는 상품인데
이전엔 12개월 할부 했는데 지금은 할부는 안됨.
돈은 있어
어떤게 나을거 같아??
생각보다 가격차이 많이 나서 억울하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감을눈 | 작성시간 26.06.22 new 10만원 짜리 5만원이면 하는데 폰은 훨씬 비싸니가 안 할 듯.. 그냥 5만원 기부한셈 칠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