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다이소 손풍기나 쿨패치ㄱㅊ??

작성자고드름|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ㅈㄱㄴ 다이소에서 여름템 좀 구비하려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식이즈굿 |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m.cafe.daum.net/weareshower/ZEmx/788886
    이거 보구 가
    그리고 그 머냐 쿨링티슈 좋다더라
  • 답댓글 작성자고드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ㄱㅅㄱㅅ
  • 작성자팩스팩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쿨패치... 이번에 난생처음 사봤는데 개별로더라.. 잘 떨어지고 솔직히 너무 더운 날씨에 쓰면 1도 시원한거 안느껴져 ㅋㅋㅋ (딱 붙이는 순간만 시원) 에어컨 바람 밑에 있거나 선선한 곳 가야 느껴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