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울 강아지 10살인데 4년에 한번씩 해줬거든
4살때 중성화랑 스케일링 해주고 8살때 스케일링
작년 8월에 슬개골 다리 한쪽 수술 해줬는데 나머지 한쪽도 시켜줘야해..
치석도 좀 잇고 양치할때 앞니 피 조금 나는데
슬개골 한쪽도 곧 수술시켜줘야하는데 마취때문에 부담갈까봐 걱정이네
(슬개골 수술 오래걸려서 스케일링이랑 같이 못한다고했어ㅜㅠ!)
다음검색
울 강아지 10살인데 4년에 한번씩 해줬거든
4살때 중성화랑 스케일링 해주고 8살때 스케일링
작년 8월에 슬개골 다리 한쪽 수술 해줬는데 나머지 한쪽도 시켜줘야해..
치석도 좀 잇고 양치할때 앞니 피 조금 나는데
슬개골 한쪽도 곧 수술시켜줘야하는데 마취때문에 부담갈까봐 걱정이네
(슬개골 수술 오래걸려서 스케일링이랑 같이 못한다고했어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