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에 타이레놀 효과 그닥 없다는데 나는 제일 잘들어 뭐지 작성자책을많이읽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그래서 맨날 타이레놀만 먹음 이지엔식스가 제일 안듣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질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생리통 ㅂㄹ 안 심한가 본데 심하면 안 맞음 ㅋㅋㅋㅋ 애초에 사람마다 맞는 약이 다르긴 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