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친구들이 남자친구 생기면 그 친구한테 정이 떨어짐…
완전 친한 친구도 남자친구 생겼는데 그 친구한테도 내가 우선순위가 아닌거 같아서 점점 정이 떨어져…
그리고 대학 동기도 남자친구 생겼는데 얘가 거의 처음으로 진지하게 사귀는거라 팔불출이란 말야
얘가 나한테 자기 남자친구 잘생겼지 않냐고 하는데 ㄹㅇ걍 일반인처럼 생겨가지고 걍 그렇다고 하니까 얘가 기분 좀 상했나봄… 같은 무리 중에서 나한테만 멀티프로필 한거 알고 나도 티는 안냈는데 좀 기분 상했음…ㅎ 그거 아니까 얘한테도 정이 떨어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