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러브버그 출몰지역인데 창문닫고 살아도 될까?

작성자배고파밥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5 목록 댓글 17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2주정도 살잖아
2주동안 환기안하고 창문닫고 사는거 어때?
집에 들어올까봐 걱정됨
참고로 작년에 20마리 넘게 들어왔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무화딱지가나는 | 작성시간 12:38 new 배고파밥줘 나는 화장실문도닫앗거든 ㅅㅅㅂ 제습기 틀고에어컨틀고있어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밥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42 new 너무화딱지가나는 헐맞네 화장실 배수구로도 들어올수있겠다 나도 에어컨 틀고 문안여는중 2주동안 환기안해도될라나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너무화딱지가나는 | 작성시간 12:42 new 배고파밥줘 일단 24일이절정이래...이때만 지나면 좀나아질듯 지금여는건에바여 나어제열엇다다섯마히봄
  • 답댓글 작성자너무화딱지가나는 | 작성시간 12:42 new 너무화딱지가나는 내일이네씨바거..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밥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46 new 너무화딱지가나는 나는 오늘 오전에 방충망에 붙어있는거 2커플 봄ㅋㅋㅋㅋ 진짜 개에바 밖에 공중에 돌아다니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