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2주정도 살잖아
2주동안 환기안하고 창문닫고 사는거 어때?
집에 들어올까봐 걱정됨
참고로 작년에 20마리 넘게 들어왔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너무화딱지가나는 작성시간 12:38 new
배고파밥줘 나는 화장실문도닫앗거든 ㅅㅅㅂ 제습기 틀고에어컨틀고있어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밥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42 new
너무화딱지가나는 헐맞네 화장실 배수구로도 들어올수있겠다 나도 에어컨 틀고 문안여는중 2주동안 환기안해도될라나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너무화딱지가나는 작성시간 12:42 new
배고파밥줘 일단 24일이절정이래...이때만 지나면 좀나아질듯 지금여는건에바여 나어제열엇다다섯마히봄
-
답댓글 작성자너무화딱지가나는 작성시간 12:42 new
너무화딱지가나는 내일이네씨바거..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밥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46 new
너무화딱지가나는 나는 오늘 오전에 방충망에 붙어있는거 2커플 봄ㅋㅋㅋㅋ 진짜 개에바 밖에 공중에 돌아다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