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리본모양도 괜찮아? 작성자아치그레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이거..별로면 후실리 사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예준 | 작성시간 26.06.22 new 갠적으로 크림 파스타에 잘 어울리는 면이라고 생각해 저 주름 사이에 크림 소스 잔뜩 들어가서 맛있거든 작성자손시려 | 작성시간 26.06.22 new 존맛이야 작성자쪼로롥 | 작성시간 26.06.22 new 기분이 좋아져 먹어봐 작성자절벽끝에서 | 작성시간 26.06.22 new 푸실리면 좋아하면 좋아할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