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돼지비계 정육점에 파나?

작성자마요네져|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비계만 구워서 먹고싶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 1등 | 작성시간 26.06.22 new 흙수저갤의 유명한 글캡쳐였는데 찾았다
    오래된 글이긴 해서 지금도 파는진 모르겠고 디씨에서는 정육점가니까 없다고 하던데? 하는 댓도 봤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