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비계 정육점에 파나? 작성자마요네져|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비계만 구워서 먹고싶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 1등 | 작성시간 26.06.22 new 흙수저갤의 유명한 글캡쳐였는데 찾았다오래된 글이긴 해서 지금도 파는진 모르겠고 디씨에서는 정육점가니까 없다고 하던데? 하는 댓도 봤음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