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히피핌 걍 다이소에서 매직약 사다 풀어버림

작성자Ikram Ohara-Han|작성시간26.06.22|조회수117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원ㅇ래는 볼륨매직 할 생각이었는데 비싸서 걍 접고 매직 스트레이트 약 사다가 풀어버림. 나중에 커트만 미용실 가야지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구리가개굴개굴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ㅁㅊ 다이소 매직약 첨 들어본다 효과 좋아?
    나 히피 지금 6개월째 안 사라져서 머리 다 잘라내고 잇는데도 빠글빠글거리거든
  • 답댓글 작성자Ikram Ohara-H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효과 좋은 것 같아! 나 작년 추석에 히피펌하고 뿌리만 가라앉은 거 싫어서 올해 3월에 다시 일반펌 했었거든? 근데 지금 이렇게 풀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개구리가개굴개굴 | 작성시간 26.06.22 new Ikram Ohara-Han 왁 대박 고마워ㅠ
    나도 해야겠다
    난 머리 짧은데 이게 잘라도 잘라도 기르는 속도가 더디니까 개빡치더라고ㅠ
    낼 사야겟다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Ikram Ohara-H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개구리가개굴개굴 고맙긴~~ 참고로 이거 은근 단계가 많으니까 설명서 잘 따라해야 돼~
  • 답댓글 작성자개구리가개굴개굴 | 작성시간 26.06.22 new Ikram Ohara-Han 악 샤갈....!
    그렇구만 개귀찮은데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