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낼 이사가는데 뭔가 심란허다

작성자6v6v|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혼자 다 하는 이사는 첨이라 챙길것도 많고 확인할것도 너무많고 전세금은 잘 돌려받을지도 걱정되고~ 하필 생리시작해서 울적하고 컨디션은 안좋고~ 또 하필 업무가 이번주에 몰려서 이사 끝나고 출근하면 얼마나 바쁠지 무섭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지 승리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집에 무사히 이사 잘하고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