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카페 갔다가 에끌레어 팔길래 먹어봤는데 작성자띵똥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별로야………. 원래 이런맛인가? 에끌레어 첨먹어봐서 기대했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새우버거 | 작성시간 26.06.22 new 앗 약간 크림이 많아 보이기도? 작성자내귀에간디꿈처럼단군했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아는 에끌레어랑 많이 달라보이긴한다 약간 한국식으로 뚱카롱된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