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주말에 카페 갔다가 에끌레어 팔길래 먹어봤는데

작성자띵똥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00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별로야………. 원래 이런맛인가? 에끌레어 첨먹어봐서 기대했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새우버거 | 작성시간 26.06.22 new 앗 약간 크림이 많아 보이기도?
  • 작성자내귀에간디꿈처럼단군했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아는 에끌레어랑 많이 달라보이긴한다 약간 한국식으로 뚱카롱된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