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늙크크 퇴근한다.. 야식 수박vs이삭 골라줘..

작성자바오밥밥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10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막 배고픈건 사실 아닌데 뭐라도 먹어야겟어..보상심리ㅠ 힘들어..근데 일덜햇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피곤해요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삭먹고 수박
  • 작성자cheering you on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삭!
  • 작성자바오밥밥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친절해.. 고마워
  • 작성자마우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삭이 열었어???
  • 답댓글 작성자바오밥밥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그냥 수박먹엇어 사실
    근데 울동네는 11시반까지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