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오늘 개한남한테 직장내성추행 당해서 너무 화가나가지고 냉장고 주먹으로 쳤는데

작성자웃으면복이와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221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주먹으로 친 행동 너무 후회중..
옆자리 언니한테 너무 화가나서 미칠거같고 진정이 안된담서 냉장고 주먹으로 쳤는데...ㅈㄴ후회스럽네 왜그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RKWONBIN | 작성시간 26.06.22 new 개한남 안때린게 어디야
    내가 동료였으면 이해했을거야
  • 답댓글 작성자웃으면복이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게 얘기해줘사 고마워.. 진짜 너무 좆같았는데 그 시발새끼는 아무렇지 않게 핸드폰하명서 쳐웃고있는거 보니까 졸라 역겹더라
  • 작성자박사중최고는얼박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였어도 이해함
    윗댓처럼 한남 안친게 어디야
  • 작성자제발 건강 | 작성시간 26.06.22 new 뭐어때 한남친것도 아니고
  • 작성자땅꼬마동산 | 작성시간 00:07 new 한남패고 역으로 성희롱한 것도 아닌데뭐.. 후회할 일 아냐 다 이해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