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주먹으로 친 행동 너무 후회중..
옆자리 언니한테 너무 화가나서 미칠거같고 진정이 안된담서 냉장고 주먹으로 쳤는데...ㅈㄴ후회스럽네 왜그랬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ARKWONBIN 작성시간 26.06.22 new
개한남 안때린게 어디야
내가 동료였으면 이해했을거야 -
답댓글 작성자웃으면복이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게 얘기해줘사 고마워.. 진짜 너무 좆같았는데 그 시발새끼는 아무렇지 않게 핸드폰하명서 쳐웃고있는거 보니까 졸라 역겹더라
-
작성자박사중최고는얼박사 작성시간 26.06.22 new
나였어도 이해함
윗댓처럼 한남 안친게 어디야 -
작성자제발 건강 작성시간 26.06.22 new
뭐어때 한남친것도 아니고
-
작성자땅꼬마동산 작성시간 00:07 new
한남패고 역으로 성희롱한 것도 아닌데뭐.. 후회할 일 아냐 다 이해해